코로나 4단계 장례식장 인원제한, BTN불국토상조에서 알려드립니다.
수도권코로나4단계 사회적거리두기가 지속됨에따라 장례식장의 분위기마저 변화 되고 있습니다.
장례식장4단계 방역수칙은 참석가능 인원은 친족포함 49명, 테이블 간 사이를 2M이상 거리두기를 유지해야하며 좌석,테이블 한 칸 띄우기와 테이블간의 칸막이 설치가 필수가 되었습니다.
코로나4단계장례식장에서 유가족들과 조문객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조문, 위로는 간략하게 권장 됩니다.
출입시 기록관리를 꼭 남겨주시며, 거리두기를 식사를 할 경우 마주 보지 않으며 대각선으로 앉아 식사를 해 주세요.
1m 간격의 거리두기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가족의 슬픔을 함께 나누기 위한 조문이지만 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제약이 발생하는 것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하지만, 우리 모두 방역수칙을 잘 지켜 코로나를 이겨 내어야 할 것입니다.
조금 더! 힘을 내었으면 좋겠습니다.
불교식장례에 관하여 생소하실텐데요, 불교전문상조회사에서는 불교식으로 장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삭막한 장례환경에 그 무엇보다 필요한 것은 종교의 힘이 아닐까 합니다.
BTN불국토상조에서는 입관에서부터 성복까지 스님의 시다림을 통한 장엄염불로 영가의 마지막을 부처님께서 함께 극락세계로의 마중을 인도합니다.
다니시는 사찰에서의 스님의 시다림이 어려울 경우, 평소 절에 다니시지만 원찰이 없어 스님께서 오시지 못할 경우,
불국토상조에서는 전국 어디에서나 스님께서 직접 집전하시는 시다림염불로 영가를 극락왕생으로 인도합니다.
미리 준비되지 못한 경우라도 불교식장례로 시다림을 할 수 있으며 긴급장례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영가의 마지막 길에 부처님의 가피를 내려드리며, 남아있는 유가족분들에게 부처님의 가피를 함께 축원합니다.
예로부터 우리의 부모님과 조상님들께서 가장 편안해 하시는 불교식장례로 극락왕생을 발원 해 주세요.
BTN불국토상조는 한국불교 대표방송 불교TV에서 직접 출자한 불교전문상조회사로 불교식장례를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에도 스님의 여법한 집전으로 영가의 극락왕생을 발원하겠습니다.
긴급장례접수 1661-2353